안녕하세요. 돗개입니다. 요즘 너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서 포스팅을 하지 못했습니다. 매일 집 ,회사를 반복하다보니 너무나 힘들었어요. 무슨 일이 그렇게 많았는지 피곤합니다. 그래도 오늘은 시간이 남아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 근처에는 돈까스 집이 굉장히 많더군요. 회사 내 식당에서만 점심 식사를 해결하다보니 주변이 이렇게 많은 식당이 있는지 잘 몰랐습니다.
돼지고기는 언제나 맛있어!
º 매장명 : 신주쿠 그집, 유채꽃점
º 방문일 : 2020년 05월 08일
º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75번길 9
지난 주 금요일 사내 식당의 메뉴가 상당히 마음에 들지 않아 결국 혼자 돈까스를 먹기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신주쿠 유채꽃점 에서는 일본식 카레와 돈까스 그리고 냉모밀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 내부가 아담하였으며 인테리어 또한 과하지 않고 심플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매장 내부의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식사 중인 직장인 분들이 많아 내부 사진은 이 사진 밖에 없네요. 하지만 마침 날씨도 너무 좋아 사진이 정말 이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메뉴판도 심플하게 코딩된 A4 용지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처음 가는 음식점이 있다면 가장 기본 메뉴를 선택하는 편입니다. 가장 무난하고 나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한 메뉴는 수제등심돈카츠냉모밀세트입니다.
매장 내부가 바뻐보였는데도 주문 후 10분 내로 식사가 나왔습니다. 사실 일반적인 돈까스 집들과 크게 달라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돈까스 크기는 적당했으나 밥의 양이 너무 적었습니다. 아마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셨을 것 같지만 냉모밀도 있으니 따로 추가 주문은 하지 않았습니다.
몇몇 돈까스 집들은 소스를 종기 접시에 담아서 오는데 신주쿠 유채꽃점는 와사비가 담긴 빈 종기를 주고 소스 또한 따로 주었습니다.
소스를 듬뿍 찍어먹는 저로써는 아주 좋았습니다.
돈까스의 튀김 부분은 얇았으며 고기 부분은 두툼했습니다. 그렇다고 고기가 퍽퍽하거나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오히려 많이 부드러웠으며 두툼한 고기 덕분에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돈까스 특유의 느끼함이 없었습니다.
냉모밀 맛은 보통 미소X 등과 같은 곳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다른 메뉴는 혼자 방문하여 먹지 못하였지만, 돈까스 그 자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할 수 있는 곳 같습니다.
인테리어 ★★★★☆ (매장 내부가 작다보니 자리가 많이 없습니다.)
돈까스 맛 ★★★★☆ (제겐 맛있었습니다. 두툼한 돼지고기와 얇은 튀김)
식사량 ★★★☆☆ (보통 돈까스 집과 비슷하다고 생각됩니다.)
댓글